야구의 전설인 모데카이 브라운이 1908년 월드 시리즈에서 11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했을 때 그는 아마도 자신의 손 모양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100년이 지난 후에도 브라운은 아마도 바로 이것으로 가장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중서부 전역의 팬들이 인디애나 주 테레 호트에 있는 브라운의 묘지를 방문합니다. 사실 Roselawn Memorial Park Cemetery를 방문하면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손이 망가진 부상으로 그는 Mordecai “Three Finger”Brown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인디애나에서 옥수수 파쇄기와 관련된 사고로 그는 겨우 7살 때 롤듀오 오른손의 색인 측정기와 다른 손가락의 일부를 잃었습니다. 그는 그 충격적인 경험이 그의 프로 야구 꿈을 산산조각 내도록 내버려두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것은 그에게 빠른 커브 볼을 던지는 데 유리했습니다.
Mordecai Brown의 야구 경력을 시작하려면 석탄 광부로 일하고 회사 야구 팀에서 뛰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마이너리그에서 뛰다가 메이저리그 유망주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 입단했다. 그는 1903년에 빅리그에 진출했을 때 26세였고 두 번째 시즌을 위해 시카고 컵스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다음 7년 동안 Brown은 매 시즌 250이닝 이상을 투구했습니다. 그는 많은 상을 받았고, 리그 역사상 처음으로 4연속 완봉승을 거둔 투수이기도 했습니다. 놀랍게도 Mordecai Brown이 컵스의 연속 우승을 도운 이후로 컵스는 그 후 몇 년 동안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거의 40세까지 플레이한 Ol’ Three Fingers의 경력은 상당한 장수였습니다. 통산 239승을 거두며 인상적인 타율을 유지했다. Brown은 경력 중반에 부상을 입은 후 결국 선수 감독이 될 것입니다. 인디애나에서의 그의 역사는 Parke County에서의 출생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파크 카운티(Parke County)의 고풍스러운 지붕이 덮인 다리 근처에 있던 그의 어린 시절 집에는 이제 모두가 관찰할 수 있는 역사적인 표시가 있습니다.
Terre Haute의 Clabber Girl Museum에서 멀지 않은 곳에 Roselawn Memorial Park Cemetery가 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나오면 Mooresville의 Academy of Hoosier Heritage, 브라질의 Fountain of Tales, 브라질의 Clay County Courthouse는 인디애나 중부의 다른 목적지로 가는 길에 꼭 봐야 할 명소입니다.
Mordecai Brown은 1948년에 세상을 떠났고 1년 후 그는 뉴욕 야구 명예의 전당에 처음으로 Hoosier 입회자가 되었습니다. Mordecai Brown Grave는 Terre Haute에 있는 Roselawn Memorial Park Cemetery의 섹션 J에서 발견됩니다. 그는 1958년에 사망한 그의 아내 사라 바로 옆에 있는 218번 묘지에 묻혔습니다. 방문객들은 이 침울한 명소를 자주 방문하기 때문에 묘지는 사람들이 그 장소로 가는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지도를 제공합니다. 인디에서 하루 동안 탈출하여 인디애나 스포츠의 전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